반배정 망함 친구 없음
고3입니다... 반배정이 처참하게 망해서 아는 애가 한 명도 없고 친한 애는 더더욱 없습니다 벌써 저 빼고 다 친해진 느낌이라서 너무 끔찍해요..수능 전까지 그냥 혼자 다닐까요 체육 시간이나 음악 시간에 활동할 때 외로울 것 같아서 너무 불안합니다ㅠㅠ 한 번도 혼자 다녀본 적이 없는데 외로운 것도 익숙해질까요 공부나 열심히 하라는 신의 뜻일까요 너무너무 불안하고 학교 너무 가기 싫습니다ㅠㅠㅠㅠ 어떡하면 좋을까요 소심한 성격이라 먼저 말 걸기 거의 못합니다..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고3입니다... 반배정이 처참하게 망해서 아는 애가 한 명도 없고 친한 애는 더더욱 없습니다 벌써 저 빼고 다 친해진 느낌이라서 너무 끔찍해요..수능 전까지 그냥 혼자 다닐까요 체육 시간이나 음악 시간에 활동할 때 외로울 것 같아서 너무 불안합니다ㅠㅠ 한 번도 혼자 다녀본 적이 없는데 외로운 것도 익숙해질까요 공부나 열심히 하라는 신의 뜻일까요 너무너무 불안하고 학교 너무 가기 싫습니다ㅠㅠㅠㅠ 어떡하면 좋을까요 소심한 성격이라 먼저 말 걸기 거의 못합니다..
아직 개학한지 몇일 되지 않았고
시간 여유를 갖고 천천히 사귀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